Cart0 BUY
방문 A/S 접수 방법
전원 초기화, 증상 CD 등을 교체하여 같은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고, 접촉 불량 증상은 플러그 등을 닦아서 한 번 더 확인합니다. 또한, 제품에 따라서 기기를 변경해서 점검하여 같은 증상이라면 접수합니다.
제품 보증서, 영수증 (무상보증기간 이내/간이영수증 및 임의 수기 영수증은 효력이 없습니다.)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, 전산화된 영수증 및 온라인 구매내역서 등을 첨부하여 본사 확인 후 진행됩니다.
당일 접수 처리 시간 : 평일 09:00 ~ 16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 토요일, 공휴일 휴무. 단, 증상 확인이 되지않거나 제품 품절 또는 먼저 접수된 접수량이 많아 지연 시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택배 A/S 접수 방법
택배 보내는 주소 :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8가길 26 (광희동 2가) 극동음향 고객지원팀
극동음향(주) A/S 서비스 규정
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요금에 2~3배정도 추가 금액이 부가 될 수 있습니다. 또한,경우에 따라서는 수리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제품 수리 시에 사용되는 부품은 공식 부품을 사용하며, 단종 제품의 수리 시 고객 동의 하에 재활용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(기술료는 당사 표준 수리 기술 요금표에 준함.)
공지 press kit Tone Factory 2022-01-04 15:56:37 조회 902 추천 0
매뉴얼 Tone Factory 2022-04-13 09:26:31 조회 201 추천 0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